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밀접접촉자 일상

[코로나 밀접 접촉자] 자가격리 8일차 -

자가격리 8일차

 

토요일 아침이 밝았다.

오늘도 어김없이 일어나자마자 체온 측정하고 자가진단 앱에 등록했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자가 진단하는 시간을 보니 

이 시간이 나의 기상시간이 되어버린것 같다.

 

아침 일찍 일어나는 것 같지만 불규칙해보이네...

그냥 아침 5시에 쭉~ 일어나면 좋을텐데...ㅋ

(역시 아침 일찍 일어나는건 쉬운게 아니다.)

 

 

 

 

아직까진 5시에 일어나도 약간 캄캄하다.

5시반이 지나면서 점점 밝아오고 6시가 지나면 저 멀리서 해뜨기 시작한다.

집안 구석까지 햇살이 들어 올 때 기분 좋은데,

동향 아파트에 살면 아침 일찍 일어날 수 있는 개이득을 맛볼 수 있다.

 

 

 

 

 

커피 한 잔을 내렸다.

매일 카누 커피만 마시다가 오랜만에 주방에서 잠자고 있던 네스프레소 머신을 사용해서 커피 내렸는데,

(사실 카누를 다 먹어서...)

 

오오 이게 얼마만에 맛보는 카페인의 맛이란 말인가...ㅋㅋ

역시 이 향긋한 맛이야....ㅋㅋㅋ

 

네스프레소 캡슐을 사다놓고 카누 마신다고 오히려 캡슐이 많아 남아있는데

저 캡슐부터 다 먹으면 다시 카누를 사야지....ㅋㅋㅋ

 

 

 

 

코로나 밀접 접촉자로 분류되면서 자가격리를 시작한지 어느덧 8일이 지났다.

그리고 자가격리 끝나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완벽적응은 했고 이제 출근 할 날도 얼마 남지 않았다. ()

자가격리 시작 하는 날,

내가 하고 싶었던 일! 근데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계속 미뤘던 일! 

이것을 모두 엑셀 파일로 정리 한 적이 있다.

 

그리고 그 엑셀 파일을 하루에서 몇번을 보면서 내가 잘 하고 있는지 나 스스로 점검을 했다.

 

https://mdtory.tistory.com/50

 

[밀접 접촉자] 자가격리 3일차 - 코로나 구호물품

자가격리 3일차 4월5일(월) 월요일 아침 평소라면 출근해야 되는 날이지만 방 안에만 있는 기분이 묘했다. 아침에 일어나서는 체온을 측정하고 자가격리자 안전보호 앱을 실행해서 컨디션을 입

mdtory.tistory.com

▲ 무서운 직업병 덕분에 엑셀파일로 해야 할 일 정리.... 나 스스로도 놀랐다.

 

 

계획 중에서 자가격리 하는 동안 6일에 거쳐 꼭 완성시키고 싶은 것이 하나 있었다.

이때가 아니면 할 수 없는 일이고

회사다니면서 할 수도 있겠지만 퇴근 후 집에와서 짜투리 시간을 활용해야 되니 시간은 몇배나 더 걸릴것 같았다.

 

근데 자가격리 기간이 지날수록 그 계획을 실행으로 옮기지 않으니  점점 미뤄지는 것 같았고

다른 것은 못하더라도 이것 만큼은 꼭 해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다짐했다.

바로 시작!

 

목표는 3일안에 완성시키는 것이다!

쉽지 않지만 아침에 눈떠서 블로그 포스팅 하는 시간, 밥먹는 시간, 씻는 시간을 제외하곤 잘때 까지 하기로 마음먹었다.

 

 

이 계획이 완성되면 나에게 새로운 변화가 또 생길 것이다.

또 이 계획을 완성해나가는 단계에서도 나 스스로 공부가 될 것이다.

 

 

실제로 이 작업의 완성도를 높이려고 평소 공부했던것을 활용할 수 있었고 객관적인 RAW 데이터를 찾아보고 분석하면서 실력을 갖출 수 있었다.

 

어떤 계획을 실행하고 있는 것일까??? 그건 나중에..... 비밀로 묻어두기로....

여튼 이 이야기는 여기서 그만두고....ㅋㅋㅋ

 

 

 

 

 

집에 있는 책 중에서 부동산과 관련된 책만 골라봤다.

 

어떻게 보면 많이 읽은 것일수도 있지만 앞으로 더 공부해야되고 가야할 길이 멀다.

한 분야의 전문가 수준까지 올리기 위해서!!!

광고 협찬 아님ㅋㅋㅋ

 

그리고 부동산 공부를 시작하게 되면서 멘토 같은 분이 딱 두분이 계신다.

그중 한 분은 유튜버 부읽남

 

그분의 소개는 인터넷에 찾아보면 많이 나오는데

이번에 클래스101에서 강의도 찍는다고 하셨다. 

1도 고민없이 강의듣기로 마음 먹었고 얼리버드로 바로 신청했다.

 

강의 시작은 4월 22일부터! 왜 벌써부터 듣고싶은건지 참....ㅋㅋㅋ

평소에 이분 강의를 듣고 싶었지만 오프라인 강의라서 물리적으로 불가능 하였고 마침 클래스101에서 강의한다고 하시니 바로 신청!!!

 

 

 

 

오늘은 코로나 밀접접촉 자가격리 내용과 관련없는 이야기로  주저리주저리 블로그 포스팅을 했지만

만약 이 글을 보고 계신 자가격리 대상자가 있다면 격리장소에서 시간 낭비하지 말고 계획을 세워 달성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성취감 뿌듯함이 있습니다.^^

 

오늘은 끝.

@mdtory_camping

http://www.instagram.com/mdtory_cam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