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밀접접촉자 일상

[밀접 접촉자] 자가격리 6일차 - 1st 프로젝트 캠핑굿즈 제작

자가격리 6일차

 

목요일 아침이 밝았다.

오늘 아침에도 일어나자마자 체온측정하고 앱에 등록했다.

 

 

 

모든것은 평소 일상과 똑같다.

다만 평소와 다른 것은 집밖으로 나가질 못한다는것.

 

근데 이런 생활도 이제 적응 된 것 같다.

평소 하고싶었던 것 or 해야되는데 못했던걸 이 기회에 모두 해 버릴수 있다.

 

'이 순간을 기회로 삼자'

 

이번 코로나 자가격리때 한가지 확실하게 하고 있는 것은 블로그 포스팅이다.

평균 1~2개 정도 포스팅 중인데

 

하나는 아침 눈 뜨자마자 어제의 자가격리 일상을 기록하고

다른 하나는 책 리뷰이다.

 

내가 예전부터 블로그를 하는 이유는

시간이 지나도 지난 날을 기억할 수 있기 위함이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이런 포스팅도 추억이 될 수 있고, 하나의 컨턴츠가 될 수 있고, 글쓰는 재주도 생길것이란 믿음(?) 때문이다.

 

 

 

1) 캠핑 굿즈 제작 프로젝트

 

오늘은 내가 하고 싶었던 것에 좀더 집중한 시간인 것 같다.

엠디토리 캠핑을 브랜드로 만들기 위한 첫번째 프로젝트!!!

 

캠핑 굿즈 출시이다.

 

YETI 텀블러에 캠핑 로고를 레이져로 각인 하는 것인데, 

테스트로 보내드린 텀블러에 각인한 사진을 먼저 받았다.

 

 

이건 말 그대로 샘플이다.

 

테스트로 보내드린 예티 텀블러에 레이저 각인을 다양한 방법으로 새긴 후 사진으로 보내주셨다.

잘은 모르겠지만 각인이 쉬운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어려운 작업인것 같다.

 

이제 테스트는 끝났고 시제품으로 제대로된 각인 할 텀블러를 다시 보내드렸다.

(이젠 잘 나오겠지?!?!)

 

YETI 텀블러가 다른 텀블러에 비해서 비싸긴 하지만

실제 사용해보면 그만큼 값어치를 하는 제품이다.

 

사실 값싼 제품에 캠핑 모양을 입힌 후에도 판매할 수 있지만 

처음부터 그러게 만들고 싶진 않았다.

 

정말 제대로된 캠핑 굿즈를 위해,

그리고 처음 도전하는 분야라서 처음엔 미흡할 수 있지만 점점 보완해 나간다면 좋은 결과 있을것이라 생각한다.

Insta. @mdtory_camping

 

 

코로나 밀접접촉자 자가격리 6일차.

오늘도 나름 집에서 바쁘게 일상을 보냈다고 생각하는데,

정리해보니 시간을 낭비했나? 싶을 정도로 결과로 나온게 많이 없는 하루였다.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오늘도 집에서 자가격리 하는동안 더욱 알차게! 계획적으로! 보내야겠다.

 

 

https://mdtory.tistory.com/53

 

[밀접 접촉자] 자가격리 5일차 - 특별점검반 자택 방문 점검

자가격리 5일차 수요일 아침이 밝았다.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에 일어나서 체온측정하고 자가격리자 안전보호 앱에 등록했다. 역시나 건강에는 이상무 가만 생각해보면 내가 만약 사업가 또는

mdtory.tistory.com

▲ 코로나 밀접접촉자 자가격리 5일차의 일상 - 코로나 특별점검반 자택 방문점검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