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은 여기?

제천 리솜 포레스트 숙박가격과 후기

자연과 함께였던
제천 리솜 포레스트 숙박 후기

 

안녕하세요. 엠디토리 입니다.

오늘은 인스타에서도 인생 샷 찍는 곳으로 많이 나오는 제천 리솜 포레스트 호텔 후기에 대해서 남겨볼게요.

일단 제천 리솜 포레스트도 회원권으로 운영되긴 하지만 회원권 가격은 비싼 편도 아니었고, 일반 고객들도 쉽게 예약할 수 있어 접근성은 편리하네요^^

 

요즘 광고니 뭐니 말이 많은 세상이지만, 저는 제 돈 주고 다녀온 호텔입니다.

(사실 광고도 안들어와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안습이다.)

 

 

 

 

호텔 입구에 들어가는 모습입니다.

호텔 네이밍답게 산속에 위치한 호텔은 입구부터 자연 친화적인 디자인이더라고요

 

"대체 저 나무를 프런트 데스크로 사용하려면 얼마짜리인 거지???"ㅋㅋㅋㅋ

적어도 수백 년은 된 나무를 사용하네요

 

 

 

깔끔하고 뻥 뚫린 호텔 로비는 시원한 개방감 때문에 첫인상부터 인상적이네요^^

그리고 숙박객들은 제천 리솜 포레스트 수영장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서 꼭!!! 인스타 호텔 인생 샷을 건지고 싶은 분들께 필수코스입니다!!

 

 

 

프론트에서 바라본 호텔 수용장인데 이렇게 보면 그닥 그렇지만 실제 수영장안에서 찍어야 각도가 잘 나와 뷰 쩔어요^^

이날도 비가 계속 오락가락 했던 날씨라 구름은 이쁘지가 않아요ㅜㅜㅜ

 

 

 

제천 리솜 포레스트 객실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와.... 이거 관절이 튼튼해야지만 올라갈 수 있는 곳이네요ㅋㅋㅋ

프론트에서 객실까지 거리가 쫌 길어서 호텔의 전동차로 바래다 주시는데, 한 객실당 2회까지 이용 가능했습니다.

 

전동차를 탈 때마다 쿠폰을 드려야 하는데, 

참고로 저는 전동카 탔을 때 쿠폰을 안드려서 얼떨결에 한 번은 공짜로 탔는 샘이더라구요ㅋㅋ

원래는 추가 요금 있습니다^^

 

 

뽀송뽀송한 침구

 

창문을 열면 펼쳐지는 숲 속이 기부니를 너무 좋게 만들어 줍니다.

어느 호텔을 가든 오션뷰라든지 가든뷰가 있는데, 제천 리솜포레스트는 산속에 위치하여 오션뷰는 아예 없으니 숲 속을 만끽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였어요^^ㅋㅋㅋ

 

 

 

깔끔한 욕실.

너무나 깔끔한 나머지 욕실에 너무 아무것도 없네요...ㅠ.ㅠ

이건 쫌 인간적으로 너무하다.....

 

 

 

숲 속 뷰는 장난 아니쥬???ㅋㅋ

특히 이날 날씨가 계속 비가 오락가락했는데, 

이런 날씨마저 호텔에 머무니 더 좋은 것 같았습니다.

 

구름이 산속을 헤쳐가는 모습을 보는데, 도시에 있으면 전혀 볼 수 없는 광경이지 않을까요??ㅋ

 

 

 

거실 바닥은 온통 대리석으로 되어있고,

티비나 오디오 같은 가전제품은 그냥 쏘쏘...

 

제 기억으로 호텔 내 가전제품이 완벽했던 곳은 강릉 씨마크 호텔인 것 같았습니다.ㅎㅎ

 

 

 

주방마저 벽면은 모두 대리석으로 발라주는 Flex~~~~

 

 

호텔에서 짐을 풀고 제천 리솜 포레스트 수영장을 향합니다.

골프장에 있는 전동카를 불러도 되지만 운동도 할 겸 걸어갔는데, 걸어가는 동안 계속해서 이런 길이 펼쳐져서 산속 맑은 공기를 실컷 마실수 있어요ㅎㅎ

 

마치 머리가 깨끗해지는 산뜻함???

 

 

 

드뎌 만나는 수영장입니다.

크...구름까지 더 예쁘면 좋았겠지만...ㅠ.ㅠ.ㅠ.ㅠ

 

요즘 때아닌 장마...아니 우기 시즌이라서(?) 예쁜 구름 따위는 바랄 수가 없네유...ㅠ.ㅠ

 

이곳이 딱 인스타 호텔 수영장 인기스팟인데,

음... 저도 찍어 보았으나.....

 

개인 소장만 하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해서 주룩주룩 내리는 빗방울

 

제천 리솜 포레스트 수영장 이용 금액은 숙박하는 분들에겐 2인까지 무료였습니다ㅋㅋㅋ물론 샤워도 가능했구요ㅋㅋ

그리고 수영장을 이용하고 나오면 배가 고픈건 당연하쥬???

 

어떻게 사람 심리를 잘 알고 계시는지 수영장에서 나오면 있는 프론트 옆 레스토랑에서 제천 지역의 수제 맥주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ㅋㅋㅋㅋ

 

 

 

제천 리솜 포레스트 숙박 가격은 1박에 30만원대인데, 

100% 완벽하게 마음에 든 건 아니지만 이 정도의 퀄리티에 금액 대만 양호한 편이었습니다.

 

그리고 리솜 포레스트 회원권 가격은 아난티보다는 저렴한 편이었는데, 

개인적으로 이곳 회원권이 과연 메리트가 있을까....라는 의구심은 드네요^^

 

 

숲 속에서 자연을 만끽하고 싶다면,

지긋한 오션뷰에서 벗어나 산속 공기를 마시고 싶다면,

그리고 제천 여행 호텔 추천을 받고 싶다면,

이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을 추천합니다^^

 

오늘은 끝.

Insta. @mdtory_cam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