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은 여기?

부산 영도 라발스호텔 숙박과 조식 솔직 후기

부산 영도
라발스 호텔 숙박 후기

 

부산 가볼만한 곳으로 검색을 하든..

부산 호텔 추천으로 검색을 하든..

인스타에서 한 번씩 나오는 부산 호텔 뷰 깡패로 추천이 뜨는 곳이 있다.

 

바로 부산 영도의 라발스 호텔!!!

 

 

시간만 잘 맞추면 영도대교가 열렸다 닫혔다 볼 수 있는데 난 PASS

 

 

바로 이 영도대교를 지나면 왼쪽 편에 환하게 밝힌 뽀대 나는 건물 하나가 있다.

멀리서도 쉽게 볼 수 있는데, 저기가 인스타에서도 부산 뷰 깡패 호텔 라발스 호텔!!

 

다른 호텔과 동일하게

체크인 PM 3:00 / 체크아웃 AM 11:00

조식 7:00~9:30

 

 

 

라발스호텔 룸 컨디션은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가성비 쵝오"

 

사실 부산에서 오션뷰가 보이고 괜찮은 컨디션을 가진 호텔을 예약하려면 최고 20만원 이상인데,

라발스호텔은 4성급이지만 금액대는 10만원 초중반이다.

뭐... 성수기에 따라 다를 수 있겠지만 주말에 숙박해도 10만 원 대면 초저렴이^^

 

 

 

가장 스탠다드한 룸에서 머물렀지만 이 정도 컨디션에 금액대면 만족스럽다.

그리고 저녁이 아니라 체크인 빨리하고 커튼을 걷고 오션뷰가 보이게 인스타용 사진 찍기는 최고인 듯ㅋㅋㅋㅋ

 

(스탠다드도 이 정도로 만족하는데 스위트룸은 얼마나 좋을까...ㅋㅋ)

 

 

 

세면대 컨디션도 만족!!

좁지도 넓지도 않은 딱 1박 2일로 머물기 좋은 호텔이다.

잠시나마 푹 쉴 수 있는 곳?!

 

 

라발스호텔 어메니티

 

어메니티도 1F 샵에서 판매하는 제품이라는데,

스페인 제품이고 브랜드는 처음 들어봐서

솔직히 모르겠움ㅋㅋㅋㅋ

 

 

 

체크인을 너무 늦게 해서 비록 높은 층에 배정은 못 받았지만,

늦은 시간에 체크인해서 영도대교가 보이는 이 정도 뷰를 보는 것만으로도 만족한다.

 

가까운 곳에 있으니 다음에는 꼭 일찍 가리다...

그리고 스위트룸 한번 예약해보리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불 꺼진 롯데백화점 광복점도 보이고...

수많은 배들이 정박해 있는데, 같은 바다라도 해운대와는 또 다른 느낌이다.

 

 

주차 잘 해놓으셨어요

 

 

라발스호텔 뷰가 좋아서 계속 바깥을 보고 사진을 찍었는데,

저 많은 배들은 어떻게 주차를 하고.... 어떻게 내리고... 이동할 때는 어떻게 정리를 할까???

쓸데없는 생각이겠지만 참 궁금하네ㅋㅋㅋㅋ

 

그리고 라발스호텔에 늦게 도착했더라도 즐길거리가 하나 있다.

슬리퍼 신고 바깥으로 바로 나가면 보이는 것이 있는데.

포.장.마.차

 

 

포장마차에서 파는 곰장어는 왜 이리 맛있을까.

추운 날 담요 덮으면서 시원한 맥주 한잔에 매콤한 곰장어의 조화는 잊을 수 없다.

호텔에서 인스타용 사진 많이 찍었다면 꼭!!! 밖에 나가서 포장마차를 즐기시길...^^

 

 

그리고 라발스호텔 조식은 

다른 호텔과 비슷한 메뉴에 차이점이 있다면 커피 컵이 독특하다는 것!!!

보통은 커피잔을 비싼 것 사용하진 않지만, 이곳은 다른 컵을 사용한다.

 

설마 싸구려는 아니겠지????

 

싸구려라도 어때ㅋㅋ

 

스탠다드 하지만 만족스러운 조식

 

부산 영도의 뷰가 예쁜 라발스 호텔 솔직한 후기를 정리한다면...

 

장점은

1. 가성비 최고

2. 오션뷰가 예쁜 호텔

3. 인스타용으로 인기 있는 호텔

4. 다시 방문하고 싶은 호텔

 

단점은

1. 주차가 불편하다는 것

2. 음... 없음

 

 

지난번에 머물렀던 기장 아난티 코브 솔직한 후기는 아래 참고^^

mdtory.tistory.com/10

 

아난티코브 부산기장 레지던스 숙박 후기

코로나 때문에 계속 집에만 있고 일상 패턴이 바뀌어 가는 이 시점. 뭔가 새로운 것이 필요하다. 그 중에 한개가 캠핑을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 찾아보고 구매하고 있는 중인데, 다음 포스팅에 계

md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