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호텔은 여기?

부산 힐튼 워터하우스 수영장 방문 후기

부산 아난티코브 회원과 
함께 사용하는
부산 힐튼 워터하우스 수영장

 

안녕하세요. 엠디토리 입니다.

이제 휴가시즌이 다가오면서 며칠 전에 다녀온 부산 아난티코브 후기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근데, 이번 포스팅은 아난티코브 보다

아난티 회원이면 사용할 수 있는 부산 힐튼 수영장인 워터하우스만 따로 포스팅 하려구요^^

 

 

 

언제나 방문해도 기분 좋은 아난티코브

코로나 때문에 아난티 입구에서 체온 측정하고,

성수기 시작으로 지하 2층 주차장에서도 체크인 서비스하더라고요

 

아난티 코브 얼리 체크인은 14시부터인데,

일찍 체크인할수록 좋은 곳에 배정받을 수 있는 시스템!!

 

 

 

덕분에 오션뷰 9층 겟!!ㅋㅋ

그리고 아난티 회원이라면 전용 풀장에서 수영을 할 수 있는데 

오너스 클럽 야외수영장 룸 1개당 2인이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도 받았어요~

 

 

 

근데, 아난티 회원이 갈 수 있는 수영장은 부산 힐튼보다 작아서ㅜㅜㅜ

와이프랑은 발길을 향한 곳은 부산 힐튼 워터하우스!!ㅋㅋ

 

사실 아난티 수영장 사이즈만 좀 더 컸으면 

힐튼에 숙박하는 사람들과 겹 칠일도 없고

더 조용하게 즐길 수 있는데

 

이게 쫌 아쉽네요ㅜㅜㅜ

 

 

오른쪽에 있는 작은 수영장이 아난티 오너스 수영장

 

부산 힐튼 워터하우스 가격표

아... 저 돈주고 가기엔 너무 사악하지만ㅋㅋㅋ

어떻게 보면 호텔에 놀고 휴식을 취하고 기분 만끽하러 왔으니

저 정도의 금액을 지불하는 건 나쁘지 않다고 봐요~

 

"그 대신 사진은 오억오천오백만장 찍어서 가야 추억에 남겠져ㅋㅋㅋㅋ"

 

 

 

워터하우스에서 4시간만 즐기면 충분히 즐길 수 있다는 생각이 드는데,

굳이 종일 이용권은 할 필요 없다는 생각 들고,

 

특히, 야간에는 18시부터 22시까지 운영하니 금액도 저렴에서(?) 야간권 구매해서 놀아도 좋을 것 같네요.

낮에 구름이 이쁘지 않거나,

날씨가 흐리거나

사진빨이 안 받거나

 

이럴 경우엔 야간권 구매겟!ㅎㅎ

 

 

남탕으로 들어가는 장소인데

안에는 프라이버시로 인하여 촬영은 노노

 

그리고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워터하우스 야외풀장으로 나가는 길인데,

아난티코브나 부산힐튼이나 

발길이 닿는 곳은 모두 포토존인것 같습니다.

 

물론 사진을 잘 찍어야겠지만^^

 

 

 

실내풀장이 있고, 야외풀장이 있는데

사진 찍기 좋은 곳은 당연 야외풀장

 

그리고 실내풀장은 아이들이 놓기 좋은 곳인데, 수영모자를 써야 해서 사진 찍기는 별로 좋지 않았습니다.

 

 

옛난 추억 돋지마... 클럽 아니야..

 

이런 종이 팔찌도 딱 차고...

이제 미친 듯이 놀아야져ㅋㅋㅋ

 

정말 아난티코브 오너클럽 수영장보다 부산 힐튼 워터하우스 수영장이 면적도 더 크고 놀기에도 더 좋아요!

하지만, 사진 찍기 좋은 곳은 오너 클럽 수영장인데 왜냐하면 아난티 회원권만 있는 투숙객이 머무를 수 있는 곳이라 사람이 몇 명 없더라구요ㅎㅎ

 

 

그래도 놀기엔 워터하우스 짱!!

 

 

망한 예시 사진

 

사진을 오조오천만장 찍을 수 없어서 

아니다.. 그래도 많이 찍었는데

역시 원판이 중요한가 보네요...ㅡㅡ;;;

 

부산 힐튼 수영장에서 찍으면 이런 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머금

수영만 계속할 수 없으니까

허기진 배를 달래기 위해선 주전부리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메뉴판 보면 가격이....

 

아무리 그래도 난 라면을 11,000원 주고 못 먹겠다...ㅡㅡ;;;

더 맛있는 것을 먹기 위해서 안머금

(1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

 

 

 

야외수영장에서만 놀기에는 쫌 추운데...

그러면 실내로 들어오면 따뜻한 온천물이 솟아오르는 노천탕도 있습니다.

 

(아... 난 여기가 쵝오여!!ㅋㅋ)

 

 

 

거품 뿜뿜 쏴주는 마사지기도 있고..

여기가 지상낙원이랄까?????

 

와이프랑 수영장에서 실~~컷 놀고 사진도 찍고

씻고 나와도 4시간은 못채운것 같네요.

 

 

 

아난티코브 숙박하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산 힐튼 워터하우스

물론 부산 힐튼에 숙박해도 이용할 수 있겠죠??

근데 추가금을 내야하는지 정확히 모르겠어요..ㅠ.ㅠ

 

다음 포스팅은 아난티코브 회원권 가격이랑 숙박 후기에 대해서도 남겨볼께요^^

아님 이전 블로그 포스팅 보아도 아난티코브 레지던스 숙박 후기도 남겨놓았습니다.

 

 

오늘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