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은 어디?

[경주 캠핑장] 산내 에듀팜파크 국민청소년 수련원 캠핑장 후기

안녕하세요. 엠디토리 캠핑입니다.

 

오늘은 지난 겨울 2달간 카라반 장박 캠핑했던 캠핑장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100% 제돈주고 협찬없이 머물렀던 공간입니다~

 

 

2021년 1월 1일 오전 5시30분

 

저희 부부는 원래 노지캠핑을 주로 하는데

겨울 동계캠핑도 노지캠 하기엔 너무 힘든것이 많아서 큰맘먹고 장박을 시작했답니다ㅋㅋ

 

장박 위치는 경북 경주시 산내면에 있는 경주 에듀팜파크 캠핑장입니다.

 

이곳 캠핑장의 장박 비용은 1달에 30만원!

결코 싼 가격은 아니지만 장단점이 명확하게 나뉘었던 곳 같습니다.

 

 

 

캠핑장 들어가는 입구인데,

겨울이라 그런지 물이 1도 없네요ㅠㅠㅠ아마 여름엔 물이 많이 흐르겠죠??ㅎㅎ

 

들어가는 입구는 강 위로 나있는 다리를 지나야 해서

뷰 하나는 뻥 뚫려서 넘나 좋아요!!!ㅎ

 

 

 

이 캠핑장은 카라반 장박 캠핑하기엔 넘나 좋은 곳이라 생각해요.

 

프리존이라서 딱히 자리 맡을 필요도 없고,

인기 있는 캠핑장이 아니라서(?) 늦게 입실하더라도 자리가 아~주 많답니다ㅋㅋㅋ

 

 

 

 

그리고 바닥 보이시나요??ㅎㅎ

파쇄석이 아닌 지푸라기로 되어있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아도 다칠일 없는 곳이었습니다!!ㅎ

 

근데 저노무 지푸라기...ㅡㅡ;;;

캠핑 마치고 집에 와도 지푸라기가 따라옵니다...

 

 

 

 

파쇄석이 아닌 지푸라기 땅이라서 겨울엔 단점보다 장점이 많은 곳인것 같아요.

 

왜냐하면 파쇄석은 겨울에 냉기가 너무 많이 올라오는데, 지푸라기 땅은 양말만 신고 다녀도 많이 춥지도 않고 폭신폭신한 느낌이 넘나 좋더라구요~ㅎㅎ

 

 

경주 에듀팜파크 프리존

 

지푸라기로 된 바닥이라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은 경주 산내면 에듀팜파크 캠핑장!!

근데 저것이 장점이자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워낙 많아서 조용히 캠핑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민폐가 될 수있습니다.

 

즐겁게 뛰어노는 아이들을 보면 시끄럽다고 말할 수도 없고

(여기 만큼이라도 뛰어 놀아라~~~너가 즐거우면 이 아저씨는 됐다~~~ㅋㅋ)

 

 

베일리 피닉스 440 2020년식

 

그리고 경주 에듀팜파크 프리존 사이트는 보통 장박하시는 분들로 가득 찼더라구요.

일주일 뒤에 가봐도 그분이 그분들이고...ㅋㅋ

똑같은 카라반이 계속 주차되어 있답니다ㅋㅋ

 

어떻게 보면 장박 인원이 많은게 장점이 될 것 같아요.

왜냐하면 카라반에 해코지 하는 사람이 최소로 될 수 있기도 하거든요^^

 

 

 

예전에는 이곳이 국민 청소년 수련원으로 사용되다가 

지금은 운영자만 변경되서 지금 캠핑장으로 사용하고 계신다더라구요

 

그래서 캠핑장 주변을 산책하면 마치 20년 전으로 시간여행하는 기분이 들기도 했답니다ㅋㅋ

 

진입하는 도로도 넓어서 카라반 운전하기도 쉽습니다.

 

 

두달간 경주 산내면 에듀팜파크 국민청소년 수련원에서 카라반 장박캠핑하면서 느낀 솔직한 리뷰!!!

 

<장점>

1. 프리사이트라서 자리 잡고 싶은 곳에 자리 잡으면 된다.

2. 지푸라기가 풍성(?)한 잔디 밭이라서 아이들이 뛰어놀기에 최적화 장소다.

3.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붐비질 않는다.

 

<단점>

1. 화장실 이외에는 모든 시설이 노후됐다(90년대 추억 여행하는 기분)

2. 지푸라기가...온통 지푸라기이다. 심지어 집에도 지푸라기가 따라온다.

3. 아이들이 많은 날은 시끄럽다(복불복)

 

그래도 만족하면서 잘 쉬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