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용품은 어떤것?

갬성 캠핑의 필수 아이템 ; 가스 워머

 

안녕하세요 엠디토리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에 포스팅하는것 같네요.

 

요즘은 블로그보다 엠디토리 캠핑 인스타 계정에 신경을 많이 쓰고 있어서 블로그에는 소홀했는데...

앞으로는 블로그도 다시 챙겨야 될 것 같아요.

 

매번 느끼는 생각이지만

제 스스로 마음속 다짐 하는 멘트중 하나가 있습니다.

 

「 시간이 지나도 기억될 수 있게 」

 

시간이 지나도 기억 될 수 있는 여러 방법 중 하나가 블로그에 기록을 남겨두는건데..

 

시간이 지날수록 진가를 발휘하고 추억으로 떠올라서 좋더라구요ㅎ

 

여튼,

서론이 길었는데 이번에 포스팅 할 내용은 갬성 캠핑의 필수 아이템 가스 워머 입니다^^

 

운좋게(?)도 인스타에서 인기있는 짹짹공방 제품을 협찬받았답니다^_^

 

 

 

 

짹짹 디자이너가 직접 한 땀 한 땀 제작한 정성가득한 천연소가죽 가스워머인데

 

처음 택배로 받아보고 딱!! 이야기 나왔던게.....

 

우와!! 이거 진짜 한 땀 한 땀 직접 수작업 하신게 표시나구나~ 싶더라구요ㅎㅎ

 

그만큼 정성 가득한 제작흔적이 눈에 보였답니다.

 

 

 

색상은 스카이블루, 인디핑크, 베이비 핑크가 있는데

제가 선택한 색상은 인디핑크~~~

 

왜냐하면 인디핑크 색상이 더 갬성있을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베이지색 있었으면 좋았을텐데...ㅠ.ㅠ.ㅠ.ㅠ)

 

 

 

 

캠핑하면서 꼭 필요한게 토치인데,

 

겨울에 토치를 오랫동안 사용한다면 부탄가스 외부가 엄청 차가워져서 손으로 만지기도 부담스러울 정도죠~

그리고 영하 날씨에 부탄가스를 보관하면 막상 토치 사용할 땐 불도 잘 안붙고...

(이건 경험해본 사람만이 아는 일..ㅋㅋ)

 

 

 

이렇게 해바라기 버너위에 그리들 올려두고

고기구울때도 꼭 사용되는 토치ㅋㅋㅋ

 

퐈이아~~ 

 

촌스러운 부탄가스 겉면을 사진에 노출하는 것 보다

짹짹공방 부탄가스 갬성 워머를 씌운다면 사진빨도 훨씬 잘 받겠죠??^^

 

 

정말 한 땀 한 땀 정성이 보여요

 

 

어쩜 이렇게 부탄가스 사이즈에 딱 맞는지...ㅋㅋㅋㅋ

부탄가스에 쏙~ 끼우니까 딱맞게 들어가더라구요

 

 

부탄가스 워머 이외에도 이소가스 워머도 수작업으로 만드셔서 판매하시던데...

부탄가스 워머를 보니 이소가스 워머도 어찌나 갖고 싶은지....ㅋㅋㅋㅋ

 

 

오우! 손에 힘줄~
정성스러운 한 땀 한 땀

 

 

갬성캠핑의 필수품!!

부탄가스 워머 추천 한다면 두말할 나위없이 짹짹공방 제품을 겟 할것 같습니다ㅋㅋㅋ

 

(꼭! 협찬 아니더라도ㅋㅋㅋ)

 

 

구매는 네이버에서 '짹짹공방' 검색하셔도 되고,

인스타 @jjkk_studio 통해서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저의 엠디토리 캠핑 인스타 @mdtory_camping에서도 리뷰 보실 수 있답니다ㅋㅋㅋ

 

광고주님 덕분에 좋은 상품 사용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