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용품은 어떤것?

노지 캠핑용품의 선택 아이템 혼다 발전기 EU22i 사용후기

혼다 발전기 EU22i 
노지 캠핑용품

 

안녕하세요. 엠디토리입니다.

요즘 유튜브나 인스타, 블로그에 협찬 제품인데 아닌 것처럼 광고하는 것이 이슈더라구요ㅎㅎ

근데..... 저는 왜 협찬 구경도 못해봐서 너무 웃프네요;;;;

아예 연락도 없음.. 안습니다.ㅠ.ㅠ

 

 

오늘은 노지 캠핑 용품의 필수품은 아니지만 있으면 쓸모 있는 발전기 포스팅하려 합니다.

물론 제돈주고 샀는 것이고 

인터넷도 아닌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했네요ㅋㅋㅋ

 

제돈주고 샀는 거니까 장단점 과감하게 쓰겠습니다!!

 

 

 

 

카라반이 있든 없든 캠핑장에서 캠핑할 땐 별다른 걱정 없던 전기, 수도, 화장실이...

노지 캠핑하는 순간 걱정거리가 되어버리죠...

 

그래도 카라반 없이 텐트만으로 캠핑할 땐 전기는 보조배터리 충전해서 다녔는데,

이제 카라반이 있으니 보조배터리는 커녕..ㅠ.ㅠ.ㅠ 발전기가 없으면 답이 없더라고요

 

 

 

 

물론 카라반 태양열 충전도 가능하지만 

여름에 카라반 안에서 지내려면 에어컨은 필수템입니다.

 

그래서 노지 캠핑 때 걱정 없이 지내려고 구매한 혼다 발전기 EU 22i 모델입니다.

 

인터넷 최저가로는 165만원정도 하던데, 저는 오프라인에서 4만원 더 주고 샀네요....ㅡㅡ;;;;

(인터넷으로 그냥 살껄... 에잇 안 좋은 건 빨리 잊어 버리잨ㅋㅋㅋㅋ)

 

박스 겁나 튼튼한뒈???

 

 

여튼 이미 샀으니 이제 혼다 발전기 개봉기를 써봐야져ㅋㅋㅋㅋ

이렇게 박스 포장되어있고 비닐에 고이고이 감싸져있네요

 

 

 

 

크.... 새제품 개봉기는 언제나 기분 좋네요.

 

카라반 노지캠핑할 때 발전기 추천받은 제품인데,

왜 혼다 EU22i 제품이 좋은지는 잘 모르겠어요ㅋㅋㅋ

 

왜냐구요???

사실... 발전기를 사볼 기회가 전혀 없었거든요...ㅋㅋㅋ

카라반 노지 캠핑으로 발전기를 알았지 그 전에는 전기가 이렇게 소중한 줄 몰랐져...

(뜬금포지만 전기 생산하는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

 

 

 

 

 

캠핑용품으로 구매한 혼다 EU22i 발전기를 처음 받으면

엔진오일도 채워 넣어야 하구요...

엔진오일은 사은품으로 챙겨주셨습니다. 

뭐...용량은 400ml 정도???

 

 

 

 

유튜브를 보면서 엔진오일을 어떻게 넣는지 파악하고

전동드릴로 뚜껑을 열고 엔진오일 부워주고 했네요ㅋㅋㅋㅋ

 

(노지캠핑 하면서 별거 다 배우고 익히는중^^)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하나!!!

 

 

기름먹는 발전기

 

발전기 돌리기 위해서는 휘발유가 필요합니다.

이 발전기에는 휘발유가 3.5리터 정도 들어가는데,

 

뭐... 콸콸콸콸 잘 들어가더라구요ㅋㅋㅋ

주유소에서 맡아보던 냄새를 이제는 노지에서 맡게 될 줄이야...ㅋㅋㅋ

 

 

 

노지캠핑 용품으로 발전기 사용하려면 이렇게 한 세트입니다ㅎㅎ

 

휘발유 넣었으면 이제 시동을 걸어야 하는데

 

1. 오른쪽 하단에 스위치는 On에 두고

2. 왼쪽 상단에 스위치는 오른쪽으로 두고

3. 레버를 힘껏 당겨주면 

 

털털털~~

 

4. 시동이 걸리기 시작합니다 

5. 그럼 왼쪽 상단 스위치는 왼쪽으로 돌려주면 짱짱한 전기 생산해주시는 발전기 시동 완성쓰~

 

 

 

 

전기 케이블을 발전기와 카라반에 연결해주면 이제 전기걱정은 끝!!!

 

아!!

아니구나???

 

휘발유가 없으면 또 전기가 끊기는구나??!

그래도 휘발유 사는 건 쉬우니까요^^

 

 

 

아직 몇 번 사용은 안 해봤지만 

2박 3일 동안 알차게 발전기를 사용하면서 느낀 점이 있습니다.

 

아... 캠핑은 개미지옥이다ㅋㅋㅋ

 

 

캠핑용 휘발유통 10L 짜리 - 27,000원에 겟

 

협찬은 구경도 못해본....

내돈내산 카라반 노지 캠핑 용품으로 추천하는...

 

혼다 발전기 EU 2.2i 장단점!!

 

1. 장점

- 발전기 있으면 전기 걱정 없다.

- 전기 부자가 되어 든든하다.

- 상대적으로 소음이 작다(비교는 안해봄)

- 사용법이 간편하다

 

2. 단점

- 비싸다(165만원)

- 소음이 작다고 하지만 그래도 신경쓰인다

- 무겁다(21kg)

 

 

그래도 구매했는데 후회는 없습니다^^

 

오늘은 끝

Insta @mdtory_cam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