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용품은 어떤것?

캠핑 용품 필수품; 코스트코 콜맨 타프

코스트코 캠핑용품
콜맨 캠핑 타프 

 

드디어 샀다.

이번 주 주말에 캠핑을 떠나는데,

에르젠 이화지작 S5 텐트와 이것저것

캠핑용품은 모두 준비했는데....

 

캠핑용품 필수품 중 하나인 타프는 없었다.

(빨리 사라고 와이프님 잔소리 폭풍ㅜ)

 

 

이제는 더이상 버틸 때까지 버텨서

와이프 데리고 코스트코 ㄱㄱ

 

그리고 모든 것이 해결되었다ㅋㅋㅋㅋ

 

콜맨이 나 살렸다.

 

코스트코 캠핑용품은 다양하고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서 너무나 마음에 든다.

그리고 최근에 코스트코 갈 때마다 캠핑용품 하나씩은 구매하는 것 같다ㅋㅋㅋ

 

예전에 갔을 때는 없었는데, 20년 6월 14(일) 방문했을 때 천장에 매달려 있던 녀석...ㅋㅋㅋ

고맙다ㅋㅋ

 

 

타프 후기로 찾아보아도 콜맨 타프는 평이 괜찮았는데,

실제로 마주 본 순간...

 

와... 겁나 큰데????

 

 

 

폴대와 일치형이라서 폴대만 추가로 구매할 필요는 없고,

캠린이에게 아주 딱 맞는 타프인 것 같다.

 

 

콜맨 타프 사이즈

가로*폭 3.6M / 높이는 2.5M

 

 

타프 안에서 허리 쭉~~ 펴고 다닐 수 있겠구먼ㅋ

 

 

엇!?!?! 팩을 사야 하네??? 이제 알았네????

 

소재는 어떤지 아직 알 수 없지만ㅋㅋㅋ

블랙 코팅이 안되어 있어서 여름철 타프 안에 있으면 더울 것 같은 염려가 스물스물 올라온다.

 

"뭐... 안되면 한두 번 사용하다가 다른 타프로 업글 가야지ㅋㅋㅋ"(쿨한 척)

 

 

 

박스째 판매하는데 가볍겠지 하고 딱 들었는 순간?!?!?!

 

"아... 이건 내가 개고생 하겠다."

 

콜맨 타프 무게가 17.9kg.... 실화임????

그래도 폴대 포함해서 금액이 14만 원이면..

참을만하다..

(운반은 차가 해주니까)

 

 

착한가격 감사합니다

 

사고 싶은 헥사타프가 있었지만 

감성캠핑에 맞지 않은 색상이라서 패스했고,

그 타프를 구매하더라도 폴대까지 포함한다면 20만원은 훨~ 넘었을 것 같다.

 

근데 코스트코 캠핑용품 콜맨 타프 가격은 14만원이니까...

 

결론은 싸다!!

 

 

바로 겟!!! 하고,

이번 주 캠핑 나가서 타프 치고 후기 한번 더 남겨볼 테다.^^

 

 

그리고 콜맨 타프 구매하면서 하나 더 구매한 게 있는데,

 

캠핑 나가서 모기와 벌레는 상종하고 밥 먹을 땐 겸상도 해야 되지만

너무 싫.다.

 

 

그래서 구매한 게 코스트코 벌레 퇴치제(?) 오프 에어로졸이다.

 

한 세트 14,000원

에어로졸 2개와 로션 1개 세트가 14,000원이다.

 

Q. 이게 과연 싼가???

A. 네, 싸요!!ㅋㅋ 사세요ㅋㅋㅋ

 

이마트에서 오프 에어로졸 1개 7천원에 판매하던데ㅋㅋㅋㅋ

개이득~

 

 

 

코스트코에 다녀오면 캠핑용품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

 

근데,

하나씩 구매할 때마다 최소 1만 원 이상이라서 조금만 카트에 담아도 10만원은 기본빵이다.

(1만원 미만 상품은 코스트코 물 2L 2천원 뿐인듯...)

 

오늘은 끝.

 

엠디토리 캠핑

insta. @mdtory_cam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