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용품은 어떤것?

이케아 카라반 캠핑용품 구매후기

부산 기장 이케아
카라반 캠핑용품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엠디토리 입니다.

이제 카라반 출고할 날짜가 며칠 안 남았는데,

오늘은 카라반 안에 채워 넣을 용품 사러 부산 기장 이케아로 향했습니다.ㅎ

 

 

이케아 갬성캠핑용품

 

카라반을 구매하며 그 안에 채워 넣어야 할 카라반 용품이 상당한 것 같았어요.

집에 캠핑용품도 있어서 같이 사용할 수 도 있지만 카라반에 꼭 필요한 것은 따로 있더라고요~

 

 

마치 카라반은 또 하나의 원룸이라고 해야 될까??

 

 

노지캠핑할때는 필요 없던 용품인데

카라반이 있다면 필요한 것들 중에 하나가 바로 욕실용품이 아닐까 싶네요ㅋㅋ

 

근데 카라반은 매일마다 사용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그나마 저렴한 이케아에서 카라반 용품을 모두 구매하기로 결심했어요^^

그나마 싸니까???ㅋㅋㅋ

 

 

 

이케아에서 카라반 캠핑용품으로 구매한 것들 중에서 샤워볼과 변기 세척솔이랑ㅋㅋㅋ

착한 가격이라서 더 좋네요ㅋㅋㅋㅋ

 

 

너는 어디에 쓰일까...

 

이케아 캠핑용품을 찾으려면 사실은 구분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머릿속에 카라 반안에 넣을 용품을 미리 생각하고 거기에 최대한 어울리는 걸로 샀는데,

 

사실...

용도에 안 맞아도 뭐 어떻습니까ㅋㅋㅋㅋ

사용만 잘하면 되니까요ㅋㅋㅋㅋ

 

 

 

예를 들자면...

화분 받침대라고 판매했던 것 같은데 

이건 스탠리 워터 저그 올려놓는 받침대로 딱일것 같아요ㅋㅋ

 

가격도 14,900원이니까

인터넷에 판매하는 전용 워터저그 받침대보다는 훨씬 싸죠ㅋㅋ

(워터저그 스탠드 판매하시는 분께는 죄송합니다...^^)

 

 

스텝스툴 34,900원

그리고 요런 스텝스툴 같은 경우엔

카라반에 올라갈 때 계단으로 사용하면 딱맞겠네요^^ㅋㅋ

 

(음... 카라반 입구높이와 맞으려나...??)

 

 

 

그리고 이건 양철로 된 틴케이스었는데

요건 캠핑용품으로 사용하자면...음...

어디에 쓰면 좋을까요???ㅋㅋㅋ

 

언뜻 생각나는건 모기향 보관할 통???ㅋㅋ

(아..모기향이 원래 양철통에 들어있죠??ㅋㅋ)

음.. 카라반 캠핑용품에 어디 쓰일지는 언뜻 안떠오르네요ㅋㅋ

 

 

 

그리고 가장 중요한 침구류!!

노지캠핑이나 캠핑장에서 캠핑한다면 침낭과 전기장판이 있으면 되지만 

카라반이 있다면 침대는 기본적으로 있고 히트 or 보일러가 되어있어서 이런 침구류가 필수 of 필수입니다ㅎㅎ

 

 

 

 

쇼파나 침대에 사용할 이불이나 담요나 쿠션이나 베게나...(그게 그건가??)

여튼 준비해야될게 한두 가지가 아니더라고요ㅋㅋㅋ

 

심지어 이불이나 베개도 깔맞춤을 해야 하니...

 

선택 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고르기가 힘듭니다ㅜㅜ

 

 

 

 

모두 비슷비슷하지만

 

 

카라반 안에 있는 가구를 머릿속으로 생각했을 때 어울리는 것을 사야 하고,

여름이든 겨울이든 사계절 모두 사용할 수 있으면 좋고,

세탁이 편리하면 더 좋고,

 

 

이케아 담당이 누군지 몰라도 진열짱!

 

와... 이렇게 깔별로 정렬 잘되어 있다면

VMD 담당님 엄청 고생하셨습니다.ㅎㅎ

(저는 선택 장애가 있는 관계로 모든 선택은 와이프에게 위임하였습니다.^^)

 

 

 

아... 선택 장애가 있는 관계로..

그리고 미적 감각은 지하세계인 관계로...

이 역시 모두 와이프에게 권한 위임을ㅋㅋㅋ

 

 

 

저에게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마지막 기회' '세일 상품' 이런 것들ㅋㅋㅋ

 

저건 제가 봐도 잘 산 것 같은데, 

이불 커버와 베개커버 2장 퀸사이즈로 

4만원 득템!!!

 

이불솜도 다운으로 되어있는데,

사진엔 없지만 금액도 저렴했습니다.

 

 

 

이것저것 이케아 카라반 캠핑용품으로

조금씩 샀다고 했는데, 어느덧 카트 가득 담기네요

 

다음주면 베일리 피닉스 440 카라반 출고하는데,

이케아에서 구매한 캠핑용품으로

카라반 안을 꽉꽉 채워보겠습니다.

 

 

 

오늘은 끝.

Insta. @mdtory_camping

 

 

mdtory.tistory.com/27

 

캠핑 트레일러 카라반 구매후기 1탄 ; 베일리 피닉스 440 선택

캠핑 트레일러 카라반 구매 후기 1탄 2020년형 베일리 피닉스 440 언텍트 시대에 맞춰(?) 캠핑을 하고 싶어 캠핑을 시작했고, 이제는 큰맘 먹고 지른 것이 하나 더 있습니다. 캠핑 트레일러 카라반 5

md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