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용품은 어떤것?

코스트코 캠핑 요리 용품 구매후기

안녕하세요. 엠디토리 입니다.^^

 

 

캠핑을 시작하면서 코스트코에서 캠핑용품이든 캠핑요리 메뉴든 득템한 것이 많은데,

지난번에는 코스트코 캠핑용품으로 포스팅을 했으니, 오늘은 캠핑요리 메뉴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아무리 캠핑요리 메뉴로 포스팅 하더라도 괜찮은 캠핑용품 소개은 하나만 소개할께요ㅋㅋㅋㅋㅋㅋ

내 맘이니까ㅋㅋㅋㅋㅋ

 

 

내년에 보자~

 

 

노지캠핑이 체질(?)에 맞는지 캠핑장 보다는 바닷가 주변에서 캠핑을 많이하게 되더라구요ㅎㅎ

근데 캠핑만 하면 사실 멍~때리는 시간도 좋지만...

뭔가 알차게 보내고 싶을땐 바로 이 아이템이 좋은것 같아요ㅋㅋㅋ

 

바로 꺄~~약 말고... 카약!!!

 

1인용인데 금액도 30만원이 안되고,

구매하더라도 카라반 안에 넣어버리거나 suv나 카니발 차량에는 실내에도 들어가겠더라구요ㅋㅋㅋ

 

 

최대 허용 무게 136kg.....눙물나게 거맙다ㅋㅋ

 

 

하지만 이제 여름이 다 지나갔으니...

 

넌 내년에 보자구나ㅋㅋㅋㅋㅋㅋㅋ

 

 

2처넌 져아ㅋㅋㅋ

 

코스트코 하면 빠질수 없는 것이 있죠ㅋㅋㅋ

캠핑 필수품!!!

 

바로 물!!! 와타ㅋㅋㅋ워터ㅋㅋㅋ

 

2L * 6개가 2,000원이니까 정말 넉넉하게 사놓는게 좋습니다ㅋㅋㅋ

 

저희 부부는 한번씩 장보러 갈떄마다 3~4묶음은 사다 놓는것 같아요ㅎ

 

 

남의 살이 최고예요

 

그리고 또 싼것이 있죠ㅋㅋㅋㅋ

 

캠핑하면 고기가 빠질 수 없는데, 

냉장 삼겹살도 일반 동네 정육점에서 구매하는것 보다 훨씬 쌉니다ㅋㅋㅋ

(물론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것과는 비교불가!!)

 

 

근데 단점이...

너무 많다는 것..ㅠ.ㅠ

 

 

뜨는 샛별...양갈비 

 

그리고 캠핑요리 할때 꼭 삼겹살만 구워야 하나요??

 

요즘은 양갈비가 대세죠~ㅋㅋㅋ

양고기 냄새가 많이 나면 우짜냐구요????

 

그냥 먹어요~ㅋㅋㅋ

밖에 나가서 먹으면 다 맛있어요ㅋㅋ

 

 

심지어 냉동실 구석에 있던 화석같은 식재료도 맛있어요ㅋㅋ

 

 

 

 

삼겹살이든 목살이든 소고기든...

 

캠핑요리할때 사이드 메뉴가 필요하죠ㅋㅋㅋ

 

바로 이 킬바사 소시지!!!

사고 싶었으나 다른것 많이 사서 이번엔 못샀어요ㅜ.ㅜ

 

근데 꼭 캠핑가서 이 소시지를 해바라기 버너 위에 소시지 올리고 구워먹어보고 싶은데ㅋㅋㅋㅋ

이 녀석도 다음 기회에ㅋㅋㅋㅋ

 

근데 후기를 보아도 모두 대만족이더라구요ㅋㅋㅋㅋㅋ

 

 

 

캠핑가서 요리하여 먹으면 뭐든지 다 맛있는데,

특히 코스트코에서 캠핑 요리 메뉴 장볼때는 이렇게 요리하기 쉽게 손질도 모두 해놓은 상품들이 많아서 좋습니다ㅋㅋ

 

그리고 상품도 신선하고 값도 싸고...

(단, 대용량이라서 어떻게 다 먹을까...라는 행복한 고민은 선물^^)

 

 

 

 

요즘은 이렇게 바로 먹을 수 있게 냄비째 판매도 하더라구요ㅋㅋㅋ

곱창 전골인데 물넣고 그냥 끓이기만 하면 되니까 

 

 

사실 캠핑요리 뭐 별거 있겠습니까~^^

마싯게 먹으면 성공이죠ㅋㅋㅋ

 

 

 

그리고 코스트코 캠핑요리 메뉴 추천 상품!!!

 

 

씨제이에서 나오는 고메 머쉬룸 어니언 스프!!!

 

기대는 1도 없이 와이프랑 같이 캠핑 조식 메뉴로 먹어보자고 그냥 사보았는데,,,

 

 

아....

100점 만점에 120점 입니다.!!! 

 

너~~ 따봉!!!! 쵝오였어 ㅋㅋ

 

 

캠핑 조식 메뉴로 씨제이 고메 어니언 스프 뜯어서 끓는물에 데우면...

 

남은 식빵에 찍어먹어도 좋고...

그냥 먹어도 좋고...

 

추천합니다!!ㅎㅎㅎ

 

(씨제이 관계자 아닙니다~~^^)

 

 

 

그리고 또다른 캠핑 필수 용품...이 아니라 메뉴!! 품목!!

 

캠핑갈때 햇반은 꼭 있어야 하죠ㅋㅋㅋ

캠핑이 아니더라도 집에 비상약이 있든이 햇반은 꼭 있어야죠ㅎㅎ

 

 

한박스 씩은 필수!!ㅋㅋ

 

 

나는 말랑~한 복숭아가 좋단다....^^

 

지금은 복숭아도 제철이니까 한박스 겟~~~

 

코스트코 복숭아는 크기도 엄청 커서 가성비 쵝오!!!ㅋㅋㅋ

 

 

코스트코에 자주 가는 편이지만 이번에 갔을때 새로운것을 보았는데요ㅋㅋ

 

바로...

 

 

 

씻어나온 캠핑용 쌀!!!

 

와... 캠핑용 쌀이 있다는 것은 이번에 처음 알았네요...

 

만약에 저라면 이것 보다는 햇반 살 것 같아요ㅋㅋㅋ

아님 집에 있는 쌀을 미리 씻어서 가져가도 좋을것 같구요ㅋㅋㅋ

 

(마니 팔리려나??^^)

 

 

 

집에 필요한 생필품이랑 캠핑 요리 메뉴로 이것저것 사니까 벌써 카트가 한가득이 되어 버리네요ㅎㅎㅎ

 

코스트코에서 장볼때는 뭐... 몇개 안사도 10만원은 훌쩍 넘어버리고..ㅠ.ㅠ

하지만 가성비 괜찮은건 이마트나 홈플보다는 훨 많고, 신기한 제품들이 많아서 자주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이번에 장본 것으로 캠핑가서 요리했던건 다음에 포스팅 할께요^^

 

이 모든 제품은 내돈내산입니다. 

협찬은 향기도 못 맡아보았고, 구경도 못해보았습니다ㅠㅠ

 

 

오늘은 끝.

Insta. @mdtory_cam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