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용품은 어떤것?

캠핑 용품 필수품; 스탠리 워터저그 7.5L 캠핑물통

스탠리
워터저그 7.5L

 

드디어 겟겟한 스탠리 워터저기 7.5L

 

 

드디어 만났구나

 

오늘도 내돈내산 캠핑 준비물의 필수품!!

스탠리 캠핑 물통이라고 해야 할까??

정확한 명칭은 스탠리 워터저그 7.5L이다.

 

언박싱 가시나요???ㅋ비닐 뜯을때가 제일 져아^^

 

 

실제 사이즈는 백산수 2L 물통과 비교하면 이정도??

 

 

튀지 않으면서도 은은하게 나타나는 스탠리

 

 

내가 왜 이토록 스탠리 워터저그를 

꼭!!! 겟 하고 싶었을까....???

 

손잡이도 튜닝(?)할 수 있다고 하는데...왜 굳이..??

 

뚜껑을 오픈하기 위해서는 이 부분을 돌려야 한다.

 

정답은...

그냥!! 꼭!!! 갖고 싶어서!!ㅋㅋㅋ

농담이고, 여름엔 꼭 캠핑용 워터저그는...

필수템이라 할 수 잇다!!

 

사진만 봐도 튼튼하게 생겼구려ㅋㅋㅋ

 

 

밀폐되는 부분도 한틈의 빈 공간이 읍따...잘만들었구려ㅋㅋ

 

스탠리 워터저그는 용량별로 두종류가 있다.

3.8L와 7.5L 두 가지가 있는데,

내가 구매한 것은 7.5L

(이왕 구매하는것 항상 큰것 구매하자는 마인드~)

 

 

근데 스탠리 워터저그 구매하기는 넘나 어.렵.다...

그것도 겁.나.어.렵.다.

 

예전에는 이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었는데,

오픈한지 몇 시간 만에 물건은 품절 났고....

코스트코 캠핑용품 코너에 판다고는 했는데,

정확히 잘 모르겠다..

 

 

Q. 그러면 엠디토리는 어떻게 구매했을까....?? 

A. My love 초캠 장터 with 직거래

 

근데, 코스트코 캠핑용품 스탠리 텀블러는

판매하는것 보았다!!

이것도 다음에 가면 꼭 겟하겠움ㅋㅋㅋㅋㅋㅋㅋ

(캠핑은 아무래도 장비빨인듯ㅋㅋㅋㅋㅋ)

 

 

 

1. 스탠리 워터저그 7.5L 장점

얼음은 이틀 동안 유지되고

보냉은 13시간 동안 유지된다.

이건... 캠핑 나갈 때 꼭 테스트 해보리다...

얼음 한 톨까지 얼마나 남아있는지^^

 

오래오래 보냉되거라

 

2. 세척하기 편리함

캠핑 다녀오면 제일 찝찝(?)한 것이 설거지인데,

스탠리 워터저그 세척은 물이 나오는 배출구는

따로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다.

(오호~~ 깨끗!!)

 

물이 나오는 구멍인데, 아래 사진처럼 꾹꾹 눌러야지 나와요

 

요렇게요렇게 꾹꾹 눌러 주세요~ 그리고 이 부분은 분리해서 세척도 가능쓰~

 

 

3. 활용적인 사용 방법

스탠리 워터저그 사용후기를 유심히 보면,

캠핑 나갈 때 집에 있는 얼음을 가득 채우고,

캠핑장에 가서 얼음 가득 담긴 워터저그에

물만 부워서 마신다고 한다.

 

 

와~ 뚜껑보소... 두껍다두꺼워

 

 

튼튼한게 무게도 가볍구나ㅋㅋ

 

이 외에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된다는데,

실제 캠핑 가서 테스트해보고 리뷰도 다시 해줄껭!

 

사진으로만 봐도 튼튼하게 생겼구나^^

 

오늘은 끝.

 

지난번 캠핑 필수품 후기는 ▼

 

mdtory.tistory.com/17

 

캠핑 용품 필수품; 어반 LED 무선 모기퇴치기

어반 LED 캠핑 랜턴 무선 모기퇴치기 오늘도 내돈내산 LED 랜턴 겸 무선 모기퇴치기 구매 후기를 써볼까 한다. 우선 이 캠핑랜턴을 사용하게 된 건 유명 캠핑 유튜버 '징꼬 꿀캠핑'에서 징꼬 님이 �

mdtory.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