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라반과 함께하는 캠핑

노지캠핑에서도 만들수 있는 간단한 캠핑 요리 메뉴

노지 캠핑하면서 만든
캠핑 요리 메뉴

 

안녕하세요. 엠디토리 입니다.

이넘의 코로나가 다시 스멀스멀 올라오는데

이젠 제발 그만쫌... 듣고 싶은 단어가 되었네요

 

코로나 제발 쩜 나가줄래???

 

 

여튼

아직은 캠린이라고 할 수 있는 저희 캠핑 부부가 카라반 갖고 노지 캠핑을 하면서 먹었던 캠핑 요리 메뉴를 방출해보려 합니다ㅋㅋㅋ

 

물론!!!

협찬은 연락도 없고 받아본 적도 없고 구경도 못해보고...

웃프네요....;;

 

내돈내산 했던 거제도에서 노지 캠핑 요리 메뉴!!!

 

 

 

아침에 눈뜨니 거제도의 잔잔한 오션뷰가 눈앞에 펼쳐지는데,

 

 

와....

주변에 저희 부부 말곤 아무도 없고,

너무나 플렉~~~스한 캠핑이네요ㅋㅋ

 

 

 

 

눈뜨면 바로 찾는 메뉴!!

바로 모뉭커피죠ㅋㅋㅋㅋ

 

집에서도 눈뜨면 바로 커피 마시는데,

이놈의 몹쓸 버릇은 캠핑 와서도 시작됩니다ㅋㅋㅋ

 

오늘은 핸드드립으로!!

 

 

 

캠핑 나갈 때 사용하는 원두 분쇄기도 있지만 

오늘은 이미 모두 분쇄된 커피를 가져갔습니다.

 

세상 편함....ㅋㅋㅋㅋ

 

틴케이스 안에 든 원두인데, 해외직구로 구매한 원두이고...

맛은????

 

 

 

딱!!! 깔끔한 맛입니다ㅋㅋㅋ

재구매의사요??? 백퍼요.....ㅋㅋㅋ

 

캠핑 와서 모닝커피 하면서 조식으로 파니니를 먹어보는데,

파니니는 마켓컬리에서 주문했어요ㅋㅋㅋ

 

 

 

사실 캠핑 요리 메뉴라고 해서 거창 한 건 아닌데

 

집 냉동실 깊숙이 있는 식재료들 모아서 갖고 나오면 냉파가 될 수 있고, 

마켓컬리나 쿠팡프레시에서 완제품 구매해서

아이스박스에 넣고 캠핑 가서 간단히 먹을 수 있는 게 좋은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뭐... 이 정도의 캠핑 조식 메뉴 클라쓰????ㅋㅋ

 

집에서 먹어도 맛있겠지만

노지에서 오션뷰를 바라보며 먹는 행복은...

 

오션뷰 쵝오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ㅋㅋㅋ

순간 바다를 보며 멍~~ 때릴 수 있져ㅋㅋ

 

이번 캠핑 조식 요리 메뉴는 파니니든 샐러드든 마켓컬리에서 모두 해결했네요ㅋㅋㅋ

 

 

조식을 먹었으면,

이제 캠핑 점심 메뉴!!

 

 

 

이 세상에 가장 맛있는 간편식 메뉴가 뭐냐고 물으면,

 

바로 라면이겠죠??ㅋㅋ

 

 

 

더군다나 캠핑할 때 먹는 라면은 왜일케 맛있는 걸까요...ㅋㅋ

 

냄새부터 일단 한번 먹고 들어가는데,

글 쓰고 있는 와중에 코에 라면 냄새가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아! 아직 안 씻어서 나는 냄새인가??? ㅡㅡ;;;"

 

 

 

면빨이 익을땐 해풍이죠

 

면발은 살짝 덜 익어서 꼬들꼬들한 것이 

진정한 라면이죠ㅋㅋㅋ

 

그리고 해풍도 쐬면서 익고 있는 라면은 노지 캠핑하시는 분이라면 꼭 도전해보세요ㅋㅋㅋㅋ

 

 

 

오우!!!

라면 발명하신 분이 누군지 몰라도...

 

오늘도 감사합니다.

 

 

 

바다를 반찬삼아 먹는 라면은 그냥 라면이 아닌 것 같아요...

보양식인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와이프가 라면 물 조절을 잘한 덕분에 

오늘 라면은 쵝오의 라면이었습니다.ㅋㅋㅋ

 

"다음에도 꼭 성공해줘..."

 

 

 

 

다음 메뉴가 또 있습니다ㅋㅋㅋㅋ

 

이번엔 국민 누구나 좋아하는 빠질 수 없는 캠핑 분식 메뉴!!

 

떡.볶.이

 

 

떡볶이도 그냥 요리하면 재미가 없죠...ㅋㅋ

이번엔 캠핑용 가스통에 해바라기 버너를 사용해서 끓여줍니다.

 

 

 

 

저도 해바라기 버너에 떡볶이를 만들어 보는 건 처음인데,

화력 장난 아니네요ㅋㅋㅋ

 

순식간에 끓기 시작하더니 밀떡이 통실통실 해지면서 떠오르기 시작합니다ㅋㅋ

 

 

 

 

아!!! 이번 떡볶이 소스는 직접 만든 건 아니고요ㅋㅋㅋ

 

이것도 마켓컬리에서 홍대에 가면 노란색 건물의 떡볶이 집인.... 그곳의 떡볶이입니다ㅋㅋㅋ

 

 

정말 간편한 게 봉지 안에 떡볶이, 어묵, 떡볶이소스 모두 들어있어

봉지 뜯고 물 부어서 끓이기만 하면 되더라구요ㅋㅋㅋ

 

 

 

 

 

크아...ㅋㅋㅋㅋ

맥주 한 잔 하고 싶은 메뉴네요ㅋㅋㅋ

 

그리고 국물떡볶이에서 빠질 수 있는 사이드 메뉴가 있죠ㅋㅋ

 

 

바로 새우튀김!!

 

 

 

후라이팬에 기름 팍팍 돌리고

화력은 최고로 해서 기름이 끓어오를 때

코코넛 옷을 입은 새우를 줄 맞춰 새우면...

 

 

 

바사사사사사삭한 새우튀김이 완성됩니다ㅋㅋㅋ

 

이걸 국물에 딱! 찍어서 먹으면

그다음에 맥주 한모금 들어가야겠죠???ㅋㅋㅋ

 

거제도 노지 캠핑하면서 그나마 간단하게(?) 먹었던 메뉴만 골라봤습니다ㅎㅎ

 

(아... 양갈비, 닭갈비 등등 요리한 건 많은데 이건 다음 기회에^^)

 

 

 

이제 충분히 먹었으니 카라반 안에 들어가서 자야겠죠??ㅋㅋ

굳나잇....ㅎㅎ

 

 

오늘은 끝.

Insta @mdtory_camp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