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라반과 함께하는 캠핑

카라반 갖고 떠난 거제도 노지캠핑 후기

거제도 카라반 노지 캠핑
2박 3일 후기

 

안녕하세요. 엠디토리 입니다.

언제나 그렇듯 여행이란 항상 설레임을 주는 선물인 것 같은데,

카라반을 구매하고 난 이후엔 설레임이란 선물이 더욱 커진 것 같아 행복한 순간이네요.

 

달구지 캠핑은 언제나 행벅ㅋㅋㅋㅋ

 

 

코로나 때문에 휴가로 해외는 못 가니

이번 기회에 대한민국 구석구석 숨은 명소를 찾아서 카라반 캠핑 알빙을 시작하려 합니다.

 

 

 

 

8.15(금)~8.17(월) 연휴기간에 맞춰 카라반을 갖고 무작정 거제도로 떠났습니다.

근데, 8.15(월) 연휴 시작이라 그런지...

와... 거가대교를 지나는데...

와... 귀성길인가요???

 

 

 

 

거가대교를 지나는데만 거의 한 시간이나 걸렸답니다ㅜㅜ

그리고 정차된 구간에 새치기하려는 차량은 왜 이렇게 많은지ㅜㅜㅜ카라반 끌고 조심히 운전하는데 일부러 제 차 앞으로 엄청 끼어들더라고요ㅜㅜ양보도 안 해주고...ㅠ.ㅠ

 

여튼 카라반 운전하기 쉽진 않습니다.

"앗.!! 아직 초보 캠퍼라 그런가??"

 

 

 

베일리 피닉스 440 2020년 모델

 

 

우예곡절끝에 거제도 들어와서 풍경을 감상하며 달리고 있었는데,

카라반 노지 캠핑하기 딱!! 좋은 위치 발견쓰~~

인스타 감성 노지캠핑 위치로도 소개될 법만 한데... 아직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서 더더더 기뻤습니다ㅋㅋㅋㅋ

 

 

 

 

2박 3일 동안 거제도 카라반 노지 캠핑 하기 딱!! 취저인 위치!!

주변에 사람들도 없고, 차량 통행하는데 불편함도 없는 최고의 위치입니다ㅋㅋㅋㅋ

 

 

 

 

 

대한민국 구석구석 다녀보기 위한 

거제도 노지 캠핑의 시작!!

 

카라반 주차까지 모두 마치고 이제 제대로 펼쳐보기 시작하는데...

현실은 바깥 온도 36도인 폭염주의보는 선물입니다^^

 

조금만 움직여도 육수가 줄줄 흐르는데...

바다로 바로 입수하고픈 순간입니다ㅋㅋㅋㅋ

 

 

 

 

그래도 풍경은 엄청 대만족이네요ㅋㅋㅋ

이게 바로 공짜 오션뷰????ㅋㅋ

 

 

 

 

창문을 열면 이렇게 아름다운 세상이 펼쳐진답니다ㅋㅋ

 

제가 만약 인스타 인플루언나 유명한 유튜브 유튜버라면

제가 다녀온 이후 명소화가 되어

인스타 유명 노지 캠핑장으로 소개되지 않을까.????

 

라는 쓸데없는 걱정....ㅡㅡ;;;ㅋㅋㅋ

 

여튼 이상한 상상은 폭염과 함께 더위 먹이고,

밥상부터 차려 봅니다ㅋㅋ

 

 

광고 없어요...광고 들어오지도 않아요;;;;

 

 

 

1차전은 닭갈비 스타트!!!

캠핑 오기 전에 와이프가 캠핑 메뉴를 모두 생각해놓는데

마켓컬리와 쿠팡에서 주로 구매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어서어서 익어라... 배고파 돼지겟다...ㅋㅋ

 

 

 

저는 아무말 않고 맛있게 먹습니다....ㅋㅋㅋㅋㅋ

 

 

3kg 가스통에 해바라기 버너 끼우고 

화력 퐈이아~~해서 먹는 닭갈비는...

 

불맛도 짱짱한 낮술 안주로 최고입니다!!ㅋㅋ

 

 

 

백종원 아저씨 안녕.... 이게 더 맛있어요ㅋㅋㅋ

 

 

거제도 앞바다가 보이는 짧쪼롬한 바다냄새를 맡으며 먹는

싱싱한 해산물...아아아 아니, 신선한 닭갈비!!!

 

크... 

사진 보니까 또 먹고 싶은 메뉴네요ㅋㅋ

 

 

 

 

바로 옆에 벤치도 있고..매미소리도 들리고..

너무나 만족스러운 하루 일과인데ㅋㅋㅋ

 

놀고 먹고 쉬고 자고 싸고(?)

 

아아아아

글쓰다 말고 다시 정신 차리고ㅋㅋㅋ

 

 

 

 

분위기에 취한다는게 바로 이런거겠죠??

마치 해외에 나온 기분입니다ㅋㅋㅋㅋ

 

여기가 거제도 라는 해외쓰~

 

 

이런 곳에서 살고 싶다...

 

크...고요한 거제도 바다

 

 

 

아무런 보정 없는 거제도 앞바다 노지캠핑하면서 찍은 사진입니다.

한폭의 그림 같은데 실물로 보면 더 아름답고 예뻐요~!!

 

내가 여태 왜 여름휴가를 해외로 갔지...왜 해외로만 알아봤었지...

생각을 다시 고쳐먹은 시간이랍니다ㅋㅋㅋㅋ

 

그리고 캠핑 요리 메뉴 2차전 시작~!!!

이번엔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양갈비입니다ㅋㅋㅋ

 

 

 

 

역시 남의살!!

 

 

캬~~이 영롱한 양갈비 포즈 보소...

 

그리들 위에 양갈비를 모셔놓고

 

그 위에 후추 칙칙~ 뿌려서 양갈비를 최소한으로 뒤짚어 구워주면...

 

 

 

 

 

그리고 아스파라거스도 양고기와 함께 구워주면

 

이보다 더 행복한 순간이 어디있겠습니까ㅋㅋㅋㅋ

 

 

 

 

 

오우!!!ㅋㅋㅋ

 

양갈비 한개씩 뜯어먹는 이 순간...

행복함을 느끼고 있는데 옆에 고양이가 쨰려보네요ㅡㅡ;;;

 

 

(일단 나부터 먹고 너 줄께.. 미안하다.. 나도 배고팠다)

 

 

 

 

 

저녁으로 양갈비 먹고 

이것저것 챙기고 나니까 벌써 해는 산너머 넘어갔구요ㅎㅎ

 

저도 인스타 갬성 캠핑을 한번 해보기 위해서 알전구 샀는걸 카라반에 달아봤는데ㅋㅋㅋㅋ

 

역시 전 아닌가봐요.... 갬성이 안나타나요....ㅋㅋㅋ

 

 

 

 

 

 

주변은 아무리 정리해도 이렇게 난장판인데ㅋㅋㅋ

저는 그냥 현실캠핑을 해야 되는 팔자인가봐요^^ㅋㅋ

 

 

다음 포스팅은 카라반 갖고 떠난 거제도 노지캠핑 2탄이 더 잼있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늘은 끝.

Insta @mdtory_camping